본문 바로가기
음식

동원 훈제연어 슬라이스: 훈제연어로 훈훈하게 한끼.

by 통통튀어요 2024. 7. 3.

저희 집은 다들 연어를 좋아합니다. 근데 회보다는 훈제 연어를 조아해요. 그래서 가끔 연어를 사서 반찬처럼 먹는데요. 적은 양은 감질나서 별로고 양껏 먹고 싶다 할 때 사는 게 바로 동원 훈제연어입니다.

 

구성

깔끔하게 연어로 채워져 있습니다. 포장을 벗기면,

딱 포장지 크기만큼의 연어가 짜잔하고 나오지요. 냉동이 되어 있는데 해동에는 꽤 시간이 걸립니다. 하루 전에 냉장실에 넣어두시는 거 추천해요. 냉동에서 바로 꺼냈을 때 몇 시간이 지났는데도 사각거리는 연어일 수 있습니다. ㅠㅠ

하루 전에 냉동실에 넣어놨지만 못 먹고 이틀이 지나버린 우리 연어쒸... 분홍분홍하면서 야들야들했다죠.

 

제 손바닥 두개만한 접시에 담고도 살짝 남아서 반찬 통에 덜었어요. 먹을 때는 반을 슥슥 갈라서 먹는데요. 오늘도 만족스러운 양입니다. 너~무 좋아해서 연어만 가지고 배를 채우겠다! 하면 4식구에게 부족할 지 모르지만 반찬 삼아 밥이랑 먹는다고 하면 한 봉지로 충분한 한 끼가 된답니다. 

타르타르 소스와도 궁합이 잘 맞더라고요. ^^ 우리 집은 타르타르 소스랑 같이 먹지요 좋아하시는 소스와 함께 라면 즐거움도 두배니깐. ㅎㅎ

 

나름 세팅을 해 봤습니다. 하지만 무뚝뚝한 남.남.남 들은 그저 먹을 뿐. 

 

 

 

 

동원 연어훈제 슬라이스 (냉동), 700g, 1팩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